이민국, 신속심사(Expedite Requests) 지침 업데이트

이민국은 USCIS 정책메뉴얼(www.uscis.gov/policy-manual)을 업데이트하여 케이스가 신속한 처리를 보장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지침은 즉시 적용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국세청에서 결정한 비영리 단체의 신속한 요청을 일반적으로 고려하는 기준과 상황을 명확히 합니다.

노동 및 고용 기관을 포함한 연방, 주 또는 지방 기관의 신속한 요청을 고려할 수 있는 경우에 대한 추가 예를 제공합니다.

신속 기준이 긴급 상황 및 긴급한 인도적 이유와 어떻게 관련되는지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예를 추가합니다.

일부 상황은 신청 또는 청원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거나 지연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민국 신속심사 요청방법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www.uscis.gov/forms/filing-guidance/how-to-make-an-expedite-request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