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NIW에 대한 지침 업데이트

이민국(USCIS)은 오늘 특정 고급 학위 전문가 및 탁월한 능력을 지닌 개인에 대한 취업 제안 및 노동 인증 요건에 관한 “국익 면제” 요청 심사에 관한 업데이트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과학, 기술, 공학, 수학(STEM) 분야의 고급 학위를 가진 사람과 기업가를 위한 고유한 고려 사항에 대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명령 14012, 법적 이민 시스템에 대한 믿음 회복 및 신규 미국인을 위한 통합 및 포용 노력 강화에 따라 합법적 이민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려는 이 행정부의 목표와 일치하여 USCIS는 STEM 졸업생이 국가 이익 포기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기업가뿐만 아니라 정부 및 준정부 기관에서 보낸 편지의 중요성. 업데이트된 지침은 또한 행정 명령과 일치하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혜택 처리를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비시민권자를 고용하려는 고용주는 일반적으로 그들이 찾고 있는 직책에 대한 자격을 갖춘 미국 근로자가 없으며 그들의 고용이 유사하게 고용된 미국 근로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증명하는 노동부로부터 영구 노동 인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시민권자는 미국에 이익이 되는 경우 취업 제안 및 노동 증명서의 포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국익 면제를 원하는 개인은 고급 학위 또는 뛰어난 능력의 증거를 제시해야 하며 또한 USCIS가 재량에 따라 USCIS가 구인 요구 사항을 포기하는 것이 국익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세 가지 요소를 충족해야 합니다. 따라서 노동 증명서(LC)과정을 면제해주는 국익 면제에 대해 이민국이 고려하는 세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 사람이 제안한 노력은 상당한 장점과 국가적 중요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 그 사람은 제안된 노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 일자리 제안을 포기하고 따라서 영구 노동 인증 요건을 포기하는 것이 미국에 유익할 것입니다.

국익 면제를 원하는 사람들은 I-140,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이민 청원서를 사용하여 자가 청원할 수 있습니다.

정책 매뉴얼 6권에포함된 이 지침은 즉시 발효됩니다. 정책 매뉴얼에 포함된 지침은 모든 관련 이전 지침을 통제하고 대체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미국입국에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저희 그늘집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문제가 있어됴 방법을 찾아서 미국에 입국 할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