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예산안 내년 2월 18일까지 연장 합의

ca6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입니염증의 새로운 변이인 오미크론 변수에 연방정부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 위험에서 일단 벗어났습니다.

2일 워싱턴포스트(WP) 등 외신에 따르면 민주당과 공화당은 내년 2월 18일까지를 시한으로 연방정부 임시 지출 법안을 우선 처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하원은 이르면 이날 중 지출안을 상원으로 넘길 전망이지만, 양당 동수로 구성된 상원에서 일부 공화당이 여전히 제동을 걸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연방정부의 2022회계연도는 지난 10월1일 이미 시작됐지만, 의회는 9월30일까지 예산을 처리하지 못한 채 오는 3일까지 연방기관에 예산을 지원하는 임시지출 법안만을 통과시킨 바 있습니다.

의회 합의를 통해 셧다운 사태는 일단 피할 수 있게 됐지만, 오는 15일 기한이 도래하는 부채한도 상향안 문제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앞서 미 의회는 지난 10월 오는 15일까지 현행 28조4000억달러 규모인 연방정부의 부채 한도를 28조9000억달러로 일시적으로 늘리는 법안을 처리했습니다.

만일 오는 15일까지 부채한도에 대한 합의에 이르지 못할 경우 채무불이행(디폴트) 사태가 도래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것이 주요 언론의 설명입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