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취득 사기결혼 재판 회부

중국계 남녀 유죄 인정

아시아계 이민자들을 미국 시민권자들과 결혼시켜 영주권을 받게 하는 방식으로 결혼 사기를 벌여온 여성이 재판에 회부됐다.

22일 연방검찰에 따르면 중국계 이민자들에게 6만 달러 가량의 돈을 받고 결혼 영주권 사기행각을 벌여온 일당의 일원인 샌개브리엘 여성 시우란 신디 왕(48)씨의 재판이 내달 6일 열린다.

왕과 함께 사기 행각을 저지른 샌개브리엘 남성 창 유 앤디 허(55)는 지난해 유죄를 시인했었다. 이후 왕도 지난 8월 결혼사기를 저지른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나타났다.

검찰에 따르면 유죄를 시인한 이들은 4개월간의 수감 이후 1년간의 관찰보호형이 내려질 전망이다.

이들은 중국인 고객들에게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 인터뷰에서 실제 결혼한 부부처럼 보일 수 있도록 돕는 팁을 제공하고 위장결혼을 시켜 영주권을 취득케하고 이민 서류를 조작해 연방 이민서비스국에 제출해온 혐의로 기소됐다.

검찰은 익명의 제보를 받고 지난 2017년부터 수사당국 요원을 시민권자 역할로 함정수사를 펼치다 이들을 체포하는데 성공했다.

<한국일보 구자빈 기자>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