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1.2조 달러 인프라 예산법안 통과

하원이 조 바이든 대통령이 밀고 있는 1조2000억달러(약 1424조원) 규모의 인프라 예산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로이터·AFP통신에 따르면 미 하원은 이날 오후 11시쯤 인프라 예산법안을 표결에 부쳐 찬성 228표, 반대 206표로 가결되었습니다.

앞서 상원은 지난 8월 인프라 예산법안의 규모를 기존 1조7000억원에서 1조2000억달러로 삭감한 뒤 공화당의 지지를 얻어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인프라 예산법안은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 당시부터 적극적으로 추진했지만 공화당과 민주당 내 일부 의원들의 반대에 부딪혀 수개월동안 표류했습니다.

인프라 예산법안이 상·하원을 모두 통과하면서 입법절차를 완료함에 따라 바이든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하면 발효될 예정입니다.

이번 예산안은 총 1조2000억달러 규모로 도로, 교통, 항만, 철도, 공항에 대한 투자와 수소, 탄소 포집 및 활용·저장 기술(CCUS), 송전망 등이 포함됩니다. 다만 1조7500억달러 규모의 사회복지지출 예산법안은 이날 처리하지 못해 예산 세입, 세출 보고서가 나오는 오는 25일 전후 표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AFP는 “인프라 예산안 통과가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 패배 등으로 궁지에 몰린 바이든 대통령에게 큰 승리를 안겨준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낸시 펠로시(캘리포니아) 하원의장과 스테니 호이어(민주) 하원 원내대표, 제임스 클라이번 하원 원내대표가 금요일 국회 의사당에서 지출 협상에 대해 기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걸어가고 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