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무부 ‘한국 여행 재고해라’ 경보 상향

미국 국무부가 최근 한국에 대한 여행경보를 3단계인 여행재고로 상향했습니다.

현지시간 26일 미 국무부 홈페이지에 따르면 한국에 대한 여행경보가 지난 12일 기준 여행재고로 한 단계 올라갔습니다.

국무부의 여행경보는 1단계 ‘일반적 사전주의’, 2단계 ‘강화된 주의’, 3단계 ‘여행재고’, 4단계 ‘여행금지’로 나뉘는데 이 중 3단계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국무부는 “미 질병통제예방센터가 한국에 대한 여행보건 수준을 3단계로 발령했는데 이는 그 나라의 높은 코로나19 감염 수준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국무부는 일본과 중국에 대해서도 3단계를 유지하고 있고 북한은 여행금지인 4단계입니다.

국무부는 지난 6월 한국 여행경보를 1단계까지 내렸다가 지난 8월 코로나19가 확산하자 2단계로 상향했습니다.

국무부가 발령하는 각국 여행경보는 미국인이 해당 국가를 방문할 때 적용됩니다.

한편 외국인의 미국 입국은 11월 8일부터 백신 접종자에 한해 가능해집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