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멕시코 밀입국 사상 최대…바이든 취임 후 급증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취임 이후 불법 이민자의 수가 기록적으로 증가했으며 멕시코 국경을 넘는 밀입국 시도자는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워싱턴포스트는 현지 시각 20일 지난 9월까지인 2021년 회계연도 기준 관세국경보호청 통계를 인용해 멕시코를 비롯한 국경지대에서 적발된 불법 이민자가 170만 명을 넘어섰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2012년 이후 매 회계연도 평균 54만 명에 비해 3배 넘는 높은 수치입니다.

특히 멕시코 국경에서는 166만 명이 적발돼 역대 최고인 2000년 164만 명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여기에는 국경지대에 거대한 장벽을 세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달리 장벽 건설을 중단하고 이민자에 상대적 포용 입장을 밝힌 바이든 대통령 취임이 영향을 미쳤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은 분석했습니다.

나라별로는 멕시코 국적자가 60만 8천 명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온두라스, 과테말라, 엘살바도르 등의 순이었습니다.

정정 불안으로 난민이 대거 늘어난 아이티를 포함해 베네수엘라와 쿠바, 브라질 등 기타 국가로 분류된 나라 출신도 36만7천 명에 달했습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