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권 파워 세계 2위…190개국 무비자 방문 가능

한국인이 비자를 받지 않고 갈 수 있는 나라가 190개국에 달해 ‘한국 여권의 힘’이 세계 2위를 차지했습니다.

국제교류 전문업체 헨리 앤드 파트너스가 발표한 ‘헨리 여권지수’에서 한국은 190점으로 독일과 함께 공동 2위에 올랐습니다.

공동 1위는 일본과 싱가포르의 여권으로 방문대상 국가 또는 지역 199곳 가운데 192곳을 무비자로 방문할 수 있어 가장 ‘강력한 여권’이고 두 나라의 뒤를 이어 한국과 독일 여권 소지자가 무비자로 갈 수 있는 곳은 190곳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무비자 방문 국가 또는 지역 수가 많은 국가들은 주로 유럽국가들로 핀란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스페인 여권 소지자들이 무비자로 방문할 수 있는 곳은 189곳이었고 미국과 영국은 185곳이었습니다.

갈 수 있는 지역이 가장 적은 여권은 아프가니스탄 여권으로 무비자로 갈 수 있는 곳에 26곳에 불과해 116위였습니다. 하위권 국가들은 밑에서부터 아프간에 이어 이라크(28곳), 시리아(29곳), 파키스탄(31곳), 예멘(33곳), 소말리아(34곳), 네팔과 팔레스타인(37곳) 등입니다.

북한 여권으로 무비자 방문이 가능한 지역은 39곳으로 109위를 차지 했습니다.

헨리 여권지수는 국제항공운송협회 자료를 바탕으로 199개국 가운데 특정 국가의 여권 소지자가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나라가 얼마나 되는지 지표화한 것입니다.

산정 과정에서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입국 제한 상황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