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괄적인 이민 개혁을 위해 행동할 때 입니다.

텍사스의 하급 법원에서 나온 법적 결정으로 신규 DACA 신청서의 공식 연방 처리가 중단되어 50,000명 이상의 잠재적인 드리머가 자신의 지위를 놓고 혼란에 빠졌고, 이후 미국에 거주하는 동안 법적 보호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2018년 기준으로 약 1,050만에서 1,200만 명의 서류미비 이민자가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텍사스에서와 같은 법원 사건은 미국에서 650,000명 이상의 드리머의 지위를 계속 위협하고 있습니다. 2001년 DREAM(외국인 미성년자 구제 및 교육)법에 따라 당시 미국에 살고 있는 약 700만 명의 서류미비 이민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상당한 이민 개혁, 즉 2021년 미국 시민권법(U.S. Citizenship Act of 2021)이 있습니다.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이 법안은 DACA 수혜자 등에게 영구 시민권을 부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법안의 하원 공동 발의자 144명과 상원의 공동 발의자 26명 중 공화당 의원은 단 한 명도 이러한 중요한 종합 법안을 추진하는 데 서명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일반적인 방송 중 정치적 발언과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문제 기반 법안을 제외하고, 공화당 의원들은 헌법에 이민법이 유보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회 검토 또는 승인을 위해 이민 개혁에 관한 포괄적인 법안을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이민 개혁을 충분히 취하지 않았지만 초당적 방식으로 이 복잡한 상황을 해결하려고 시도는 했습니다. 연방 법원이 2001 DREAM Act의 법적 관할권을 주장하는 동안 의회는 2021년 미국 시민권법과 같은 법안을 통과시켜 이 문제에 대해 장기적으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할 기회가 있습니다.

현재 불안정한 상태에 있는 50,000명의 DACA 신청자들과 현재 미국에 살고 있는 650,000명의 서류상 지원자와 수백만 명의 서류미비 이민자들처럼 안정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서류미비 이민자들에게 합법적인 영주권을 제공하기 위해 1070억 달러를 할당하는 예산 결의안이 최근 통과된 것은 잠재력이 있지만, 우리의 망가진 이민 시스템에 대한 해결책은 아닙니다.

포괄적인 이민 개혁을 위해 행동할 시간이 바로 지금이며, 우리는 민주당 동료들과 함께 이 문제에 참여해야 합니다. 지난 50년간의 이민법과 사회적 논평을 규정한 사법적·정치적 서커스의 혼돈 속에서 우리는 미국에 거주하는 서류미비 이민자들의 목소리와 경험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이웃이자 급우이자 동료이자 교육자이자 동료입니다.

서류미비 이민자의 사회적, 정치적 권리를 지원하려는 노력은 서류미비 이민자에게만 국한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이민자 커뮤니티의 개선을 위해 가장 먼저 나서서 행동해야 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