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이민 프로그램 변경 계획 발표

바이든 행정부가 처음 발표한 규제 의제는 고숙련 근로자를 위한 H-1B 비자 프로그램에 대한 중대한 변경 계획을 포함합니다.

의제에 따르면 미국 이민국(USCIS)은 다음과 같이 H-1B 프로그램을 수정할 계획입니다.

고용주/고용인 관계 재정의 합니다.
H-1B 고용 변경에 대해 USCIS에 통보해야 하는 시기를 명확히 합니다. 그리고 고용주 사이트 방문에 대한 규칙 만들기 입니다.
노동부(DOL)는 H-1B 및 PERM(고용 기반 그린 카드 비자) 프로그램에 대한 일반적인 임금 인상 제안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퇴임하기 전인 2021년 1월, H-1B 비자와 고용 기반 영주권을 소지한 근로자의 임금을 인상하는 최종 규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이 규칙은 2022년 11월 14일부터 시행될 예정이었으나 6월 연방 법원에서 무효가 되었습니다.

현행 임금에 대한 새로운 제안된 규칙은 11월 DOL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수백만 명의 근로자를 합법화하는 법안입니다.
조 바이든은 취임 당시 ‘2021년 미국 시민권법’이라는 광범위한 이민 개혁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이 법안은 미국에 있는 수백만 명의 서류미비 노동자들이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H-1B 비자 소지자의 배우자에게 취업 허가를 제공하고 H-1B 고용주가 더 높은 임금을 지불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이 법안에는 영주권에 대한 국가별 비자 한도를 없애는 조항과 고용 기반 비자 잔고를 없애는 조항이 포함됩니다.

저희 그늘집은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