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내 학생신분(F-1)변경시 GAP 유지 정책 폐지

7월 20일 이민국(USCIS)은  F-1 학생으로 신분 변경(COS)을 신청한 개인이 최초 F-1 신분변경 신청 기간 동안 GAP 유지정책을 폐지하는 새로운 정책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전 정책에 따라 신청자는 I-20 양식, 비이민 학생 신분 자격 증명서에 기재된 프로그램 시작일 30일 전까지 신분을 유지하지 않아도 됩니다.

학생신분변경 신청서(I-539)를 이민국에 접수시점까지만 합법 체류였으면 결과를 받을때까지 합법체류신분을 유지하지 않아도 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책 메모(PDF, 318.8KB) 및 비이민 F 또는 M 학생 신분으로 변경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uscis.gov/sites/default/files/document/policy-manual-updates/20210720-StudentsChangeOfStatus.pdf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