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범죄 피해자에 대한 추가 보호 정책 발표

이민국은 Bona Fide Determination이라고하는 새로운 프로세스를 구현하기 위해 USCIS 정책 매뉴얼 을 업데이트 했습니다.이 절차는 미국 범죄 피해자가 더 빨리 취업 허가를받을 수 있게하여 안정성을 제공하고 더 나은 법 집행 조사 및 기소에 협조하고 지원합니다.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오늘 우리는 범죄 피해자를 돕고 공공 안전을 증진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법 집행 기관이 우리 모두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도왔지만 그들 자신을위한 보호 수단이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Bona Fide 결정 프로세스는 부서의 법정 당국과 일치하며 이러한 개인이 필요한 지원을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범죄 피해자들은 치료를 받고 정의 추구를 계속할 때 스스로를 지원할 방법이 필요합니다”라고 USCIS 대행 Tracy Renaud 이사가 말했습니다. “이 Bona Fide Determination 프로세스는 U 비자 청원 자들이 미국에 안전하게 머무르는 동안 일할 수 있도록하여 그들이 생존했거나 목격 한 심각한 범죄를 탐지, 조사 또는 기소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에 귀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절차를 통해 USCIS는 미국의 청원 자에게 고용 허가를 발급하고 보류중인 U 비자 청원을 승인 할 것입니다. 유리한 행사를 할 가치가있는 사람 재량의. 진실로 간주 되려면 청원 인이 범죄의 피해자였으며 피해자가 해당 범죄의 수사 또는 기소에 도움이되었거나 현재 존재했거나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법 집행 기관의 증명서를 포함해야합니다.

의회는 매 회계 연도에 사용할 수있는 주요 U 비자 수를 10,000 개로 제한했지만 2010 년 이후 USCIS는 매년 10,000 건 이상의 U 비자 청원을 받았습니다. 이처럼 많은 양의 사건으로 인해 U 비자 청원 자들은 고용 허가 문서에 대한 접근을 허용하는 결정을 받고 조치를 연기하기까지 약 5 년을 기다립니다.

이 대기 시간은 이들 개인을 재정적 불안정과 추방에 대한 두려움에 취약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피해자가 앞으로 나와 법 집행에 협조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책 업데이트를 통해 진실한 청원이 보류중인 피해자는 범죄 활동을 조사하고 기소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면서 삶을 재건 할 때 필요한 안정성을 얻게됩니다. 이러한 피해자 협력의 증가는 미국 전역의 지역 사회를 보호하는 법 집행 기관의 능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USCIS는 다음과 같은 경우 청원을 정당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주요 청원자는 I-918B U 비이민 신분 증명서를 포함하여 I-918 양식을 적절하게 제출했습니다.
  • 주요 청원 인이 피해자 사실을 설명하는 청원 인의 개인 진술서를 적절하게 제출했습니다.
  • 청원 인의 생체 인식 결과가 접수되었습니다.

USCIS는 신원 조사를 수행하고 검토 한 후 기관이 재량에 따라 청원자가 유리한 재량권을 행사할 가치가 있고 국가 안보 또는 공공 안전에 위험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결정하는 경우 고용 허가 및 연장 조치를 승인합니다.

이 지침은 즉시 효력이 발생하며 현재 보류 중이거나 2021 년 6 월 14 일 이후에 제출 된 모든 I-918 및 I-918A 청원에 적용됩니다.

의회는 2000년 10 월 인신 매매 및 폭력 피해자 보호법 이 통과됨에 따라 U 비이민 비자를 만들었습니다.이 법안은 법 집행 기관이 국내 사건을 조사하고 기소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하기위한 것입니다. 폭력, 성폭행, 인신 매매 및 기타 적격 범죄와 동시에 범죄로 인해 상당한 정신적 또는 신체적 학대를 겪고 범죄 활동의 수사 또는 기소 과정에서 법 집행 기관과 협력하는 범죄 피해자를 보호합니다.

2008년 William Wilberforce 인신 매매 피해자 보호 재 승인 법에서 의회는 특별히 DHS가 U 비이민 지위에 대한 진정한 청원을 보류중인 비 시민권 자에게 고용 승인을 부여하도록 승인했습니다. 이 지침은 그 권한을 구현합니다.

이 개혁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고 정당하지 않은 행정적 부담과 장벽을 제거하여 이민 절차를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여러 이니셔티브 중 하나입니다.

인신 매매 및 기타 범죄 피해자를 방문하여 범죄, 인신 매매 및 가정 폭력 피해자를위한 기타 보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정책 경고를 참조하십시오.

USCIS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uscis.gov 또는  트위터 , 인스 타 그램 , 유튜브 , 페이스 북 과 링크드 를 참고 하십시요.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