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다카(DACA) 신청 수수료 지원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 네트워크는 서류미비 청소년 추방유예 프로그램(일명 DACA) 신청자들을 위해 지원서 수수료를 지원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신청자 혹은 신청자 가정의 연수입과 가정의 서류미비자 수, 다른 DACA 신청자 숫자 등의 상황을 고려한 가이드라인을 이용, 도움이 더 필요한 수혜자들에게 우선적 지원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대상은 현재 DACA 프로그램에 신규 및 연장 신청을 한 중서부 거주자입니다.

신청은 http://bit.ly/KASCNDACA에서 할 수 있으며 하나센터에서 지원서 작성 시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수수료 지원 프로그램은 지원금액 소진 시까지 연중 수시 접수를 받습니다.

시카고 이민자보호교회는 서류미비자들을 위한 무료 법률상담, 서류미비 싱글맘 가정 렌트비 지원 프로그램 등을 펼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312)985-6050 또는 kasanctuarychurch@gmail.com으로 하면됩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