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B 임시 비농업 비자 최종규칙 발표

국토 안보부(DHS)와 노동부(DOL)는 2021년 회계 연도(FY)에 22,000 개의 H-2B 임시 비농업 초청 근로자 비자를 다음과 같은 고용주에게 추가로 제공하는 공동 임시 최종 규칙 을 발표했습니다.  추가 비자 중 6,000 개는 온두라스, 엘살바도르, 과테말라의 북부 삼각 국가 국민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DHS는 2021년 4월 20일 H-2B 임시 비농업 근로자 프로그램에 대해 22,000 개의 비자를 추가로 증액 할 계획이라고 처음 발표했습니다. 추가 H-2B 비자 할당은 다음 중 한 곳에서 H-2B 근로자를 귀국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있는 16,000 개의 비자로 구성됩니다. 지난 3 년 회계 연도 (2018 년, 2019 년 또는 2020 년), 북부 트라이앵글 국민을위한 6,000 개의 비자 (복귀 근로자 요건 면제)입니다.

매 회계년도마다 H-2B 비자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의 수는 한정되어 있으며 이를 보통 캡이라 부릅니다. 해당 회계년도의 캡이 채워지면, 이민국은 그 때부터는 캡에서 면제되는 I-129 청원서만 접수받게 됩니다.

현재까지 캡이 얼마나 채워졌는지 확인하시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uscis.gov/working-united-states/temporary-workers/h-2b-non-agricultural-workers/cap-count-h-2b-nonimmigrants

5 월 25 일부터 이미 미국 노동 시장 테스트를 마친 적격 고용주는 계절적 비농업 업무를 수행 할 의향이 있고 자격이 있으며 능력이있는 미국 근로자가 없음을 확인하기 위해 I-129 양식, 비 이민자 청원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 , 추가 H-2B 작업자를 찾습니다.

추가 인력 없이는 사업이 돌이킬 수없는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청원서와 함께 증명을 제출해야합니다. 자격 및 제출 요건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은 임시 최종 규칙 및 FY 2021 웹 페이지에 대한 H-2B 비이민 비자 의 임시 증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