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인프라 예산 협상 타결 선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취임 이후 역점을 두어 추진한 인프라 투자 예산 확보 협상의 타결을 선언했습니다.

미국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공화당과 민주당의 초당파 의원 10명과 백악관에서 회동한 뒤 기자들과 만나 예산과 관련한 “합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초당적 합의는 타협을 의미한다”면서 이번 합의가 양분된 의회 구조 속에서 어렵게 이뤄낸 합의라는 점을 부각시켰습니다.

AP통신은 이번에 합의된 금액이 5천590억 달러, 우리 돈 633조 원의 신규 사업을 포함해 9천530억 달러, 우리 돈 1천79조 원에 달하는 규모라고 보도했습니다.

다만, 이는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3월 말 ‘미국 일자리 계획’이라고 명명하며 대규모 인프라 투자를 위해 제시한 예산 규모 2조2천500억 달러와 비교해 절반 수준에 그치는 규모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후 요구 규모를 1조7천억 달러로 낮췄다가 이번에 합의 도출을 위해 추가로 금액을 하향 조정함으로써 3개월여 만에 합의안을 마련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공화당 의원들 가운데 대규모 지출에 부정적 입장을 취하는 의원들이 여전한 데다 바이든 대통령의 친정인 민주당에서는 진보 그룹을 중심으로 너무 많은 양보를 했다는 비판론이 나오고 있어 합의안대로 예산이 의회를 통과할지는 지켜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