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달러 경기부양안 상원 상정

연방 하원을 통과한 1조9,000억 달러 규모의 3차 추가 경기부양안이 연방 상원에 연금 지원급 지급 대상을 축소해 3일 공식 상정됐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과 연방 상원 민주당이 추가 경기부양안의 현금 지원금 지급 대상 축소에 합의해 상원 법안 최종안을 마련했다고 3일 LA타임스 등이 보도했습니다.

이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과 상원 민주당 온건파 의원들은 부분적 현금 지원금 수혜를 위한 연소득 상한선을 개인 8만 달러부부합산 16만 달러로 낮추는데 합의했습니다단 현금 지원금 1인당 1,400달러 전액을 받게 될 연소득 기준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인 75,000달러부부합산 15만 달러로 유지됐습니다.

이번 부양안에 따르면 연소득이 개인 75,000달러를 넘을 경우 단계적으로 줄어든 지원금을 받게 되는데그 상한선이 기존 연방 하원 법안에서는 지원금 일부를 받을 수 있는 연소득 상한선이 개인의 경우 10만 달러부부합산은 20만 달러였으나이번에는 개인 8부부 16만으로 축소된 것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3차 경기부양안 규모를 축소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계속 밝혀왔으며 오는 3월14일 전에 상원 통과 및 대통령 서명을 마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