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거주 영주권 신청자 입국 다시 허용

바이든 행정부가 24일 미국영주권자와 시민권자의 가족 가운데 해외에 거주하는 영주권 신청자가 미국에 입국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해 4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일자리를 잃게 된 미국 국민을 보호한다는 이유로 미국인의 가족이면서도 미국 밖에서 사는 영주권 신청자의 입국을 금지하는 행정명령을 내렸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이 행정명령이 합법적 이민자의 입국을 금지해 이산가족이 재회할 수 없도록 하고 국익에도 해를 끼친다면서  3월31일까지 입국금지 행정명령의 시한을 이날로 이를 철회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조치로 해외에사는 영주권자를 포함한 미국인 가족의 입국과 영주권 신청이 다시 시작될 전망이나  의료 등 특수 분야를 제외한 외국인 임시 노동자에 대한 비자 발급 금지는 유지했습니다.

백악관 앞에서 열린 이민법 개정 시위

백악관 앞에서 열린 이민법 개정 시위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