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이민서류 접수증 수령 지연

COVID-19 전염병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이민국(USCIS)에 우편으로 제출 된 일부 신청서 및 청원서에 대한 접수증 발행이 지연되고 있다고 발표 했습니다.

현재 우편 서비스 양 및 기타 외부 요인으로 인해 이민서류 신청서 나 청원서를 올바르게 제출 한 후 접수증을 받기까지 4 ~ 6 주가 지연 될 수 있다는것 입니다.

이러한 지연은 신청서 종류와 지역이민국 위치에 따라서 다를수 있고 취업영주권신청(I-485)과 노동허가신청(I-765) 등의 수령 확인이 특히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불법체류 청년 추방유예’(DACA) 프로그램 신청 처리가 지연되고 있어 신청자들의 대기시간도 길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간 중단됐던 신규 신청이 한꺼번에 몰린데다 코로나19으로 인한 업무지연이 발생해 승인 절차가 지연되고 있어 통상적으로도 수개월이 걸리는 처리기간이 지연돼 재개 후 접수한 신규 신청자 대부분이 승인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연으로 접수일자나 결과를 통보 받는것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접수증 통지를 처리하고 발송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려면 우편 접수 보다는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이민국은 즉시 접수증을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이민국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온라인 계정을 만들고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도 케이스 상태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또한 이민국 양식 G-1145를 함께 제출하면 결과를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로 통보 받을수 있습니다.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