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J 비자(SWT)

SWT 프로그램 참가 자격은 고등학교 이상의 인가된 교육기관에서 학위 취득 과정에 있거나 정규과정으로 재학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러한 학생들은 방학동안 SWT 프로그램 참가 후 대학교 다음학기에 full courses로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SWT 프로그램 신청자는 현재 정규학생으로, 학위 취득을 위한 과정에 재학중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직업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은 SWT 프로그램 참가 자격이 되지 않습니다.

SWT 프로그램은 full time학생이 방학기간을 이용, 방학기간동안만 참가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SWT 프로그램 참가를 위해 프로그램 참가 전이나 참가 후에 휴학을 하거나 학기를 결석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SWT 프로그램 참가 학생은 미국에서 발급 받은DS-2019 양식상의 기재된 프로그램 기간이 정확한지 확인하고, 이기간이 신청자의 방학 기간인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해외에서 교육을 받으려고 하는 학생, SWT 프로그램 참가로 정규 학점을 받으려는 학생, 군복무를 위해 휴학중에 있는 남자 학생으로 SWT 프로그램 참가를 위해 휴학을 하거나 학기를 결석하는 것이 용인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는 SWT 참가자는 우수한 학점을 유지한 정규 학생이어야 합니다.  이는 신청자의 학교  담당자 즉 학장이나 international student advisor의 편지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군복무로 인해 휴학중에 있는 신청자는 군입영증이나 군전역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비이민 비자에 관한 면접 예약서비스와 안내는 미국 대사관 유료 비자 정보 인터넷 서비스 싸이트 http://www.us-visaservices.com 에서 제공됩니다.

비이민 비자에 관한 문의 이메일 주소는 seoulniv@state.gov (E,H,L,O,P,Q 비자를 제외한 모든 문의) 와 seoulgoldteam@state.gov (E,H,L,O,P,Q 비자 문의) 입니다.

미국가정에 체류하면서 미국고등학교에서 공부를 하기 위한 J1 비자를 신청할 경우 반드시 3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 되어야 합니다. 첫째로 신청자는 신청자 본국의 고등학교 재학생으로 유치원 과정을 제외한 초, 중, 고등교육 기간이 총 11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둘째로 미국 고등학교 입학시점에 신청자의 나이가 만 15세 이상에서 만 18-1/2세 미만이어야 합니다. 예전에 교환학생의 자격으로 미국 고등학교에서 공부한적이 없어야 합니다.  셋째는 J1비자를 받기 위해 신청자의 영어언어능력, 지적능력 및 수학능력은 필수 조건입니다.

<그늘집>

HOME


shadedusa@gmail.com
미국 (213) 387-4800
한국 (050) 4510-1004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