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기간이없는 영주권갱신

유효기간이 없는 영주권은 영주권을 증명하는 서류로서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영주권 자격 그 자체가 없어졌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만기 없는 옛날의 영주권은 더 이상 영주권 자격을 증명하는 증명서로 쓰이지 않고, 몇 년 전부터 10년짜리 영주권으로 바꾸도록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종이재질로 만들어진 영주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이민국에서 새로이 발급하는 플라스틱 재질의 영주권을 신청하고 받아야 합니다. 새로운 영주권은 날조를 방지하기 위해서 홀로그램이 되어있고, 또한 신용카드처럼 전자식으로 읽을 수 있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공항에서 간단하게 입국 수속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영주권자 자격자체가 없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공항에서 검토를 한 뒤에 입국 시켜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지난 수 년간 10년짜리 영주권으로 바꾸라고 지시해왔었고, 지금은 갱신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10년짜리 영주권이 아닌 영주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드물기 때문에, 상당히 눈에 띄는 입국 방법입니다.

이민국에서는 기록을 검토를 해 볼 수 밖에 없고, 만약 문제가 있어서 갱신하지 못했다는 것이 밝혀지면 입국이 불가능해집니다. 따라서 새 영주권으로 바꾼 후, 여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범죄가 있거나, 새 영주권을 받지 못하는 이유가 있다면 외국여행은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