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W(National Interest Waiver)

취업을 통한 영주권 취득 중에 가장 빠른 방법 중의 하나인 NIW (National Interest Waiver)에 관심 있으신분 모집 합니다.

NIW 신청의 승인 여부는 상당히 이민관의 자의성에 의해서 결정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전문성이 미국의 국익에 도움이 되는지는 명확한 기준이 없습니다. 변호사가 작성하는 신청 편지가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청 편지내에서 얼마나 신청인의 전문성이 미국익에 도움이 되는지를 증명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요

NIW(National Interest Waiver)는 미국 취업이민 카테고리중 2순위에 해당 됩니다.

NIW는 신청자가 미국 국익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함으로써 노동허가를 받지 않아도 되고, 고용주 또한 불필요 합니다.
NIW를 이용하여 이민허가가 승인이 되면 취업처가 없더라도 미국에 입국하여 영주권을 받는 것이 가능하며, 만 21세 미만의 자녀는 모두 동반 영주권을 취득하게 됩니다.

주로 교수, 연구직, 의약 약품 개발자, 골다공증 전문 의사, 심장 질환 전문가, 컴퓨터 소프터웨어,개발자, 작곡가, 투자 분석가, 지진 검색 시스템 개발자,교량 보수 시스템 개발자 등의 직종에 계신 분들이 자녀 교육을 위한 영주권 취득을 목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청자격

석사학위 이상을 원칙으로 하고 아래의 일곱 가지 요건 중 세 가지 이상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1. 학교 또는 다른 교육기관에서 발급 받은 특출한 능력과 연관된 분야의 학위,자격증, 상장 등
2. 해당 직종에서 최소 10년 이상의 재직증명서나 경력증명서
3. 해당 업무 수행에 필요한 자격증이나 면허증
4. 특출한 능력에 상응하는 급여 받은 증명
5. 전문적인 협회의 회원증명
6. 정부 기관이나 해당 산업 분야에 큰 기여를 인정받은 증명
7. 기타 능력을 증명할 만한 내용

심사기준

미 이민국이 NIW케이스를 승인하기 위해 신청인이 증명해야 할 세가지 기준.

1. 신청자의 전문성에 실제적으로 고유한 가치 (intrinsic merit)가 있는지 여부
2. 신청자의 전문성이 지역적이 아니라 미국가적으로 (nationwide)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여부
3. 신청인에게 PERM을 통한 노동인증서(Labor Certification)를 요구할 경우, 그 요구자체가 국익에 반하는지의 여부

진행절차

1. 1차 서류심사로 자격 판단후 계약
2. 서류 준비 완료
3. 이민청원서 이민국 접수
4. 이민청원서 승인
5. 영주권 수속

제출서류

1. 이력서
2. 간단한 자기 소개서(논문,수상,저서,본인의 능력이나 활동 소개)
관심이 있으시거나 이민법에 관해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요.

저희 그늘집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분들과 실무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있는 법무사들이 함께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늘집은 극히 어렵거나 실패한 케이스이더라도 성공으로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오랜 동안 축적해온 수 많은 성공사례를 슬기롭게 활용해서 케이스를 승인 받아 드립니다.

모든 이민 관련 케이스 진행은 물론이고 기타 법률서류를 가장 정확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민법에 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그늘집>
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213)387-4800
카톡: iminUSA